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 범군민 다짐대회 개최

모두가 하나 되어 엑스포 성공 기원

김이박 기자 | 기사입력 2018/09/14 [16:52]

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 범군민 다짐대회 개최

모두가 하나 되어 엑스포 성공 기원

김이박 기자 | 입력 : 2018/09/14 [16:52]
    모두가 하나 되어 엑스포 성공 기원
[주간현대] 영광군은 14일 영광 스포티움 국민체육센터에서 영광군 기관·사회단체들로 구성된 ‘e-모빌리티 엑스포 범군민 다짐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다짐대회에는 김규현 범군민 다짐대회 위원장과 영광군의회 의원을 비롯한 1,000여 명의 기관·사회단체 직원과 회원 등 다수의 군민들이 행사장을 가득 채우고 엑스포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했으며 식전공연, 내·외빈의 축사, 엑스포 동영상 상영 및 추진보고에 이어 엑스포 성공을 다짐하는 퍼포먼스와 결의문 낭독 등이 진행됐다.

김준성 영광군수는“비록 짧은 준비 기간이지만 군민 모두가 다 함께 준비하고 지혜를 모아 나간다면 반드시 성공하리라 확신한다”며 “모두의 지혜와 역량을 모아 주기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최초 e-모빌리티 전문 산업박람회인 ‘2018 영광 국제 스마트 e-모빌리티 엑스포’가 10월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영광대마산업단지 일원에서 개최된다.

산업통상자원부와 전라남도, 영광군, 자동차부품연구원, 한국스마트이모빌리티협회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엑스포는 중소, 중견기업이 대거 참여하고 관람객이 직접 대규모 시승행사를 통해 제품을 직접 즐기고,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는 종합 마케팅의 장으로 운영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