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운동이천시지회, 새마을가족 한마음 수련대회 성료

이경선 기자 | 기사입력 2018/09/18 [10:53]

새마을운동이천시지회, 새마을가족 한마음 수련대회 성료

이경선 기자 | 입력 : 2018/09/18 [10:53]
    이천시
[주간현대] 새마을운동이천시지회는 18일 부발읍 체육공원에서 14개 읍면동 새마을 지도자와 내빈 등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마을가족 한마음 수련대회를 개최했다.

새마을가족 한마음 수련대회는 새마을 지도자들의 체육활동을 통한 체력증진 및 화합과 소통, 새마을운동을 실천하고자 매년 실시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새마을운동이천시지회가 주최하고 새마을지도자이천시협의회, 이천시새마을부녀회, 새마을문고이천시지부, 새마을교통봉사대에서 주관하며 이천시, 새마을사랑모임회, 새마을자문위원회에서 후원했다.

이날 행사에는 엄태준 이천시장을 비롯해 경기도의회 및 이천시의회 의원, 김동승 새마을운동이천시지회장, 새마을지도자 등 1,000여 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각 읍면동 새마을 지도자들의 입장을 시작으로 열린 개회식에는 개회선언, 새마을 유공자 표창, 대회사 및 축사, 읍면동 선수단 대표 선서, 새마을노래 제창 순으로 진행됐다.

개회식 후 체육행사 및 노래자랑, 시상식, 경품추첨을 끝으로 2018년도 새마을가족 한마음 수련대회는 마무리됐다.

김동승 지회장은 대회사에서 “이번 한마음 수련대회가 1,000여 명 이천시 새마을지도자들의 역량을 하나로 모아 다시 한 번 새마을운동을 적극 추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새마을지회가 지역발전에 헌신하고 봉사하는 단체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엄태준 시장은 축사를 통해 “새마을지회가 투철한 봉사정신으로 지역사회에 헌신하고 중추적 역할을 해 온 것에 찬사를 보낸다”며 “지역발전과 시민화합을 위해 지도자로서 이웃 간의 온정을 나누며 더불어 사는 이천을 만들어 가는 데 앞장 서 주기를 당부 드린다” 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