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구, 2019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 마무리

전도국 기자 | 기사입력 2018/09/18 [11:48]

남동구, 2019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 마무리

전도국 기자 | 입력 : 2018/09/18 [11:48]
    남동구
[주간현대] 인천 남동구는 지난 10일부터 18일까지 6일 간 42개 부서를 대상으로 2019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를 마쳤다고 밝혔다.

부서별로 진행된 이번 보고회는 부서장과 담당 팀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기존 일방적인 보고형식에서 벗어나 자유로운 대화와 토론의 시간이 됐다.

보고회는 정부 정책 방향과 구정 운영방침을 바탕으로 현안사항 및 특수시책, 공약사항 등 주요 역점 사업의 추진 경과, 문제점, 효과성 등을 면밀히 검토하고 이어서 업무 추진에 따른 직원 애로사항 청취로 조직 내 소통을 강화했다.

내년 주요 사업은 88올림픽기념 국민생활관 신축 및 지하 공영주자창 조성 세대통합형 문화체육 복합시설 건립 등 생활밀착형 SOC 확충 사업 구월1동 복합청사 신축 등 3개 동 청사 신축 만부마을 도시재생뉴딜사업 만월초교 지하 공영주차장 건립 청년창업 공유 공간 조성·운영 출산장려금 확대 지원 소래포구 연계 관광 콘텐츠 구축 여성 친화 도시 조성 구정 홍보 영상 전문화를 위한 인터넷방송국 개국 등이다.

이강호 남동구청장은 “구민의 삶의 질이 향상되고 행복한 남동구로 변화하기 위해서는 공직자들의 역할이 가장 중요하다. 내년 계획된 사업이 내실 있게 추진되도록 관련 부서는 물론 유관기관 간 협업을 강화하고, 특히 국·시비 연계 특수시책 발굴로 외부재원 확보에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다섯째주 주간현대 1245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