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공직자 성희롱·성매매·성폭력·가정폭력 예방교육 실시

양성평등한 직장문화 조성을 위한

주우진 기자 | 기사입력 2018/09/18 [13:21]

김제시 공직자 성희롱·성매매·성폭력·가정폭력 예방교육 실시

양성평등한 직장문화 조성을 위한

주우진 기자 | 입력 : 2018/09/18 [13:21]
    김제시
[주간현대] 김제시는 18일 시청 지하대강당에서 전 직원 1300여명을 대상으로 2018년 성희롱·성매매·성폭력·가정폭력 예방 교육을 오전과 오후 2회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성희롱·성매매·성폭력·가정폭력에 대한 4대 폭력을 통합하여 실시됐으며, 직원 모두가 건전한 성 가치관을 높이고 배려와 존중으로 폭력 없는 밝고 건전한 직장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함성에듀케이션 대표이며 폭력예방통합교육 전문강사협회장인 나은숙 강사를 초빙하여 “나은숙의 함성”이라는 주제로‘성폭력·성희롱에 대한 편견’,‘성폭력의 발생원인’,‘폭력제로를 향하여’등의 내용으로 시청각 및 집합교육을 실시해 직원들의 호응을 이끌어냈고, 양성평등과 성인지 관점이 부족한 직원들에 대해서 성평등과 성인지 관점의 필요성을 알려주는 시간이 됐다.

박준배 시장은“직장 내 성희롱·성폭력을 방지하고 양성평등에 대한 인식제고 및 올바른 가치관을 정립해야 한다”며 “직원 상호간에 존중하고 배려하는 건강한 직장문화 조성을 위해 전 직원이 함께 노력해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다섯째주 주간현대 1245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