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 구절초꽃축제와 연계하여 전북투어패스 즐기기

가을여행은 전북투어패스로 정읍에서 2배로 즐기자

주우진 기자 | 기사입력 2018/09/18 [13:36]

정읍 구절초꽃축제와 연계하여 전북투어패스 즐기기

가을여행은 전북투어패스로 정읍에서 2배로 즐기자

주우진 기자 | 입력 : 2018/09/18 [13:36]
    정읍시
[주간현대] 정읍시는 올해 ‘구절초꽃축제’ 기간을 이용하여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전북투어패스를 알리고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온 행정력을 기울이고 있다.

전북투어패스는 카드 한 장으로 도내 모든 시·군의 시내버스를 이용하고 주요 관광지에 입장하는 것은 물론 맛집·숙박·체험시설·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자유이용권형 관광패스다.

전라북도가 지난해 광역지자체 중 전국 최초로 도입 했으며 옥션, 위메프, 티몬 등 10여개 인터넷 판매처에서 판매중이다.

온라인 판매 이외 오프라인 판매처 60여 개소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정읍지역 오프라인 판매점은 내장산관광안내소, 정읍역 종합관광안내소, 내장산 국민여가캠핑장이 있다.

올해 구절초꽃축제장을 방문하는 관광객은 입장료 5,000원을 지불하면, 전북투어패스 1일권과 농산물교환권을 받아서 축제장에 입장 할 수 있다.

농산물교환권은 축제장내 부스 어디든 사용이 가능하다.

전북투어패스는 구절초꽃축제 기간인 오는 10월 6일부터 14일까지 정읍시를 비롯한 전라북도 내 자유이용시설 및 특별할인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정읍시에서는 5개소의 자유이용시설과 음식점, 카페 숙박시설 등 58개소의 특별할인가맹점, 공영주차장 3개소가 운영되고 있다.

이에 따라 전북투어패스 카드를 이용하면 시티투어버스의 경우 기존에 지불하던 탑승료가 없으며, 내장사 문화재 관람도 3,000원의 관람료 없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국민여가 캠핑장은 5∼10%할인, 왕복 8,000원인 내장산 케이블카 이용료는 1,000원 할인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다섯째주 주간현대 1245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