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도예 프로그램 운영

주우진 기자 | 기사입력 2018/09/18 [15:48]

익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도예 프로그램 운영

주우진 기자 | 입력 : 2018/09/18 [15:48]
    익산시
[주간현대] 익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도예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도예 프로그램이란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생활도자기 및 장식용 소품을 흙을 이용하여 학생들이 직접 만들어 봄으로써 집중력과 자존감을 높이고 흙을 통해 좌, 우뇌 균형발달과 소근육 활동에 도움을 주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익산시 초·중·고등학교에서 정서적으로 상담이 필요한 학생이나 도예가에 대한 직업군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을 선발하여 익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프로그램 신청을 통해 내 이름 접시 만들기를 통한 자존감 향상 함께 쓰는 시리얼 그릇 만들기를 통한 소속감 향상 자화상 인형 만들기를 통한 나 바로 알기 필통 만들기를 통한 꿈 찾기 등으로 6개교 36명이 신청한 학교를 대상으로 지원한다.

시 관계자는 “익산시 초·중·고등학교 학생들에게 자연친화적인 흙놀이를 통해 정서적 안정감과 친구들과 협동하는 체험 활동으로 서로를 존중하고 배려하는 기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프로그램 관련 궁금하신 사항은 익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