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일자리재단, 찾아가는 시·군 강사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여성능력개발본부, 경기북부지역 여성 대상 강사양성과정 교육생 40명 모집

이경선 기자 | 기사입력 2018/09/19 [08:41]

경기도일자리재단, 찾아가는 시·군 강사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여성능력개발본부, 경기북부지역 여성 대상 강사양성과정 교육생 40명 모집

이경선 기자 | 입력 : 2018/09/19 [08:41]
    경기도
[주간현대] 경기도일자리재단 여성능력개발본부는 경기북부지역 여성들을 대상으로 ‘2018년 찾아가는 시·군 교육’ 강사양성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찾아가는 시·군 교육’은 지리적 접근성이 떨어져 교육 참여가 어려운 경기북부지역 여성들을 위한 직업교육 프로그램으로 강의뿐 아니라 취업지원 및 전문가 상담 등 사후관리까지 제공된다.

모집 과정은 파주 지역의 ‘창의과학놀이지도사’, 구리·남양주 지역의 ‘마을해설사 및 체험학습강사’ 등 2개 과정이며, 마감은 각각 지난 21일, 오는 10월 12일이다.

‘창의과학놀이지도사’ 과정은 물리·화학·생명과학과 이를 응용한 과학마술 의 원리를 습득하는 실습 교육으로 수료 후에는 초등학교 및 유치원 방과 후 강사, 문화센터·주민센터의 과학 강좌 강사 등으로 활동할 수 있다.

‘마을해설사 및 체험학습감사’ 과정은 초등교과, 한국사, 안전교육 등 이론과 구리·남양주 지역의 관광자원 체험학습 교육으로 구성됐다.

수료 후에는 청소년 체험학습 강사로 활동할 수 있다.

교육 신청은 경기북부지역 거주 만 18세 이상 여성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경기도일자리재단 여성능력개발본부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 후 참가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여성능력개발본부 역량개발2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다섯째주 주간현대 1245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