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하동군지부, 취약계층에 쌀 기탁

하동군, 농협 군지부 추석맞아 쌀 1950㎏…13개 읍·면 취약계층 연계 지원

김수경 기자 | 기사입력 2018/09/19 [09:05]

농협 하동군지부, 취약계층에 쌀 기탁

하동군, 농협 군지부 추석맞아 쌀 1950㎏…13개 읍·면 취약계층 연계 지원

김수경 기자 | 입력 : 2018/09/19 [09:05]
    농협 하동군지부 쌀 기탁
[주간현대] 하동군은 농협중앙회 하동군지부가 지난 18일 군수 집무실을 찾아 추석명절을 앞둔 어려운 이웃에 전해달라며 쌀 1950㎏을 기탁했다고 19일 밝혔다.

농협 군지부는 우리나라 쌀 산업발전 특별지원을 위해 배정된 예산을 뜻깊게 사용하고자 농업인단체와 협의한 결과, 쌀 소비 촉진 및 홍보와 함께 명절 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으로 사회에 공헌하자는데 의견이 모여 쌀을 기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농협 군지부는 이번에 기탁한 쌀 외에도 평소 지역사회 복지증진에 관심을 갖고 매년 꾸준한 봉사와 후원으로 소외계층에 대한 지역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군은 기탁한 쌀을 13개 읍·면의 기초생활수급자, 저소득 한부모가족, 차상위계층 등 경제적으로 취약한 가구에 전달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쌀을 기탁해 준 농협 군지부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추석에도 어려운 이웃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는 고마운 분들이 있기에 정이 넘치는 풍성한 명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