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안성상공회의소·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행복 나눔 안성” 업무협약 체결

이경선 기자 | 기사입력 2018/09/19 [11:57]

안성시·안성상공회의소·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행복 나눔 안성” 업무협약 체결

이경선 기자 | 입력 : 2018/09/19 [11:57]
    안성시·안성상공회의소·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행복 나눔 안성” 업무협약식
[주간현대] 안성시는 안성상공회의소및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지난 18일 안성시청 2층 시장실에서 각 기관 회장 및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행복 나눔 안성”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나눔문화 확산 및 기업체 기부 참여 활성화를 위하여 안성시,안성상공회의소,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등 3개 기관이 뜻을 모아 모금활동 활성화 및 복지사각지대 지원을 확대고자 추진됐다.

협약을 통해 안성시는 관내 저소득층 등 복지사각지대 대상을 발굴 및 추천하고 안성상공회의소는 나눔문화 활동에 많은 회원업체들의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와 안내를 하게 되며, 모금활동에도 적극 협조하게 된다.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법 및 모금회 배분규정에 따라 모금액과 재원배분을 관리하게 된다.

우석제 안성시장은 “협약을 통해 나눔문화가 확산되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촘촘한 지역안전망을 구축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다섯째주 주간현대 1245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