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여성 일자리 문제 해결을 위한 정책적 개선 방안 모색 포럼 개최’

대전세종성별영향분석평가센터 '2018 대전·세종 성평등 기반구축 포럼'

최중모 기자 | 기사입력 2018/09/19 [13:35]

‘청년여성 일자리 문제 해결을 위한 정책적 개선 방안 모색 포럼 개최’

대전세종성별영향분석평가센터 '2018 대전·세종 성평등 기반구축 포럼'

최중모 기자 | 입력 : 2018/09/19 [13:35]
    포스터
[주간현대] 대전세종연구원 대전·세종성별영향분석평가센터는 오는 21일 ‘청년여성 일자리 문제 해결을 위한 정책적 개선방안 모색’을 주제로 2018년 성평등 기반구축 포럼을 개최한다.

이날 오후 1시 20분부터 대전세종연구원 대회의실에서 청년여성 일자리 문제 해결을 위한 정책적 개선 방안 모색을 위해 시의회의원, 컨설턴트 및 관련 전문가, 공무원, 시민단체, 관심 있는 시민 등이 모여 토론하고 정책의제를 발굴할 예정이며, 모든 참석자에게 청바지 혹은 청색 소품을 착용할 것을 안내한 상태이다.

청년의원인 김소연 대전광역시의원, 손인수 세종특별자치시의원이 대전과 세종지역의 청년여성 현황 및 일자리 문제 해결을 위한 정책 방안을 제시하고, 대전·세종성별영향분석평가센터 컨설턴트로 활동 중인 이연복 우송정보대학 교수, 장온정 목원대학교 교수, 정여주 청운대학교 교수가 토론자로 참석한다.

포럼을 통해 민선 7기 대전과 세종지역 청년의원의 관점으로 청년의 특성과 일자리 정책을 살펴보고, 청년여성의 일자리 문제 해결을 위한 정책적 개선방안과 성별영향평가 일자리 사업 개선방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