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폭력·성폭력 지킴이 바로 당신입니다” 이천시 폭력예방 캠페인 실시

이경선 기자 | 기사입력 2018/09/19 [13:16]

“가정폭력·성폭력 지킴이 바로 당신입니다” 이천시 폭력예방 캠페인 실시

이경선 기자 | 입력 : 2018/09/19 [13:16]
    폭력예방 캠페인
[주간현대] 이천시는 15일 설봉문화제에서 “가정폭력·성폭력 지킴이 바로 당신입니다”라는 주제로 폭력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이천시 아동·청소년·여성 안전 지역연대 소속 민관 기관인 이천가정·성상담소를 필두로 진행됐다.

이날 캠페인에서는 폭력피해자들의 얼굴을 웃는 얼굴로 바꾸는 퍼즐, 폭력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퀴즈, 피해자들의 심리적 치료를 위해 활용되는 만다라그리기 등이 진행되었으며, 우천에도 불구하고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있었다.

설봉문화제에 참여하는 시민들에게 폭력근절 의식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활동과 홍보물품을 전달하고, 이천가정·성상담소의 역할과 필요성을 홍보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엄태준 이천시장은 “폭력 stop!! 행복한 이천시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앞장설 것이다.”고 말했다.

이천가정·성상담소는 지역주민의 행복을 위해 인권을 침해하는 가정·성폭력 문제를 사회적 문제로 인식하고 상담을 통한 체계적인 지원과 지역사회 내 예방 교육 사업을 통해 더불어 사는 행복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