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문산도서관 ‘독서문화진흥협약’ 체결

민·관·군 32개 기관 참여

이경선 기자 | 기사입력 2018/09/19 [13:27]

파주시 문산도서관 ‘독서문화진흥협약’ 체결

민·관·군 32개 기관 참여

이경선 기자 | 입력 : 2018/09/19 [13:27]
    문산 독서문화진흥 업무 협약식
[주간현대] 파주시 문산도서관은 지난 18일 ‘책읽는 파주’ 문화 확산을 위해 문산읍지역 독서 및 문화주체인 32개 민·관·군 기관 간 독서문화진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중앙도서관 소속인 ‘문산도서관’ 주도로 문산읍 관내 위치한 초·중·고등학교 13곳과 지역아동센터 3곳, 작은도서관 7곳, 협력기관 8곳 등 총 32개 기관이 참여했다.

해당 기관들은 문산지역의 독서 및 문화발전을 위한 상호 협력 및 네트워크 구성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은 그동안 문산도서관과 협력해 공모사업진행, 단체도서대출, 찾아가는 어린이 및 시니어 북토크, 학교로 찾아가는 진로체험 등 도서관과 연계해 독서문화 활성화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기관과 파주진로체험지원센터 등 협력기관과의 협업을 강화하기 위해서 이뤄졌다.

윤명희 파주시 중앙도서관장은 “이번 업무협약식을 계기로 문산도서관의 적극적인 지원과 32개 기관간 독서문화에 대한 정보공유, 협력네트워크를 강화해 시민 개개인이 독서를 통한 삶의 질 향상과 자기계발 및 소양함양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다섯째주 주간현대 1245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