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구, ‘크라운해태와 함께하는 야외 조각전시회’ 개최

서우 기자 | 기사입력 2018/09/19 [15:11]

노원구, ‘크라운해태와 함께하는 야외 조각전시회’ 개최

서우 기자 | 입력 : 2018/09/19 [15:11]
    크라운해태와 함께하는 야외 조각전시회 개최
[주간현대] 서울 노원구는 “지난 18일부터 오는 11월 23일까지 크라운해태와 함께 등나무 근린공원에서 야외 조각전 ‘見生展’을 연다”고 밝혔다.

유명조각가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이번 전시회는 구가 장소를 제공하고 크라운해태가 비용 전액을 지원해 진행된다.

구 관계자에 따르면 ‘見生展’은 크라운해태가 현대 조각미술의 저변 확대를 위해 진행하는 문화공헌의 일환으로, 지난해 구민들의 호응을 얻어 올해도 연이어 개최하게 됐다.

특히 ‘보면, 생명이 생긴다’는 뜻의 이번 전시는 김병규 작가의 ‘with flower' 이일 작가의 ’GOBOT' 이창희 작가의 ‘걸어가다’ 전신덕 작가의 ‘나른한 오후’ 조정래 작가의 ‘천마도’ 등 전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작가들의 현대조각 작품 총 15점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작품들로 구성됐다.

오승록 노원구청장은 “야외조각전과 함께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한껏 만끽하시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민관협력을 통해 구민들이 일상에서 공공미술을 향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