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F레저, 올 추석에도 덕진구에 통 큰 기부

4년째 수익금의 일부를 추석명절 이웃돕기 행사에 기탁, 꾸준한 사회환원 활동

주우진 기자 | 기사입력 2018/09/19 [15:37]

MTF레저, 올 추석에도 덕진구에 통 큰 기부

4년째 수익금의 일부를 추석명절 이웃돕기 행사에 기탁, 꾸준한 사회환원 활동

주우진 기자 | 입력 : 2018/09/19 [15:37]
    전주시
[주간현대] 덕진구 동산동에 소재한 MTF레저에서는 19일, 민족의 명절 추석을 맞아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한 백미 10kg 1,000포를 덕진구에 전달하여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MTF레저는 낚시용품과 등산장비, 아웃도어 제품 전문 판매장으로 2015년부터 기업 수익금의 일부를 추석명절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덕진구에 꾸준히 기탁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총 2,000세대에 7천만원 상당의 백미를 지원했다.

매년 기부 금액도 늘려 올 추석에는 25백만원 상당의 백미를 후원하여 관내 저소득 가정 1,000세대에 전달, 명절이면 더욱 외로운 소외계층이 따뜻한 명절을 맞이할 수 있도록 했다.

MTF레저 엄기완 대표는 “어려운 이웃들과 매년 사랑을 나눌 수 있어 감사하다”며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더불어 사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보탬이 되는 기업으로 더욱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양연수 덕진구청장은 “경기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매년 통큰 기부로 지역의 많은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달해주시는 MTF레저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가 소외된 이웃에게 관심을 갖고 이웃에 대한 나눔과 배려를 실천하는 문화가 더욱 확산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