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대전 방문의 해 성공 추진 위해 힘 모으자

대전시-관광 관련 기관·단체 대전방문의 해 성공추진 업무협약

최중모 기자 | 기사입력 2018/09/19 [16:15]

“2019 대전 방문의 해 성공 추진 위해 힘 모으자

대전시-관광 관련 기관·단체 대전방문의 해 성공추진 업무협약

최중모 기자 | 입력 : 2018/09/19 [16:15]
    대전방문의해 업무협력협약체결식
[주간현대] 허태정 대전시장은 19일 오전 11시 시청 중회의실에서 관광 관련 8개 기관 · 단체와 2019 대전 방문의 해 성공 추진을 위한 업무협력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는 대전시를 비롯해 한국관광공사 대전충남지사, 국립중앙과학관, 한국외식업중앙회 대전시지회, 유성관광진흥협의회, 대전도시공사, 대전마케팅공사, 대전광역시관광협회, 대전아쿠아리움의 기관장들이 참석했다.

이날 협약을 통해 이들 기관은 긴밀한 업무협력을 통한 상호 발전과 2019 대전 방문의 해 성공추진을 위한 협력체계 구축 및 대전 관광 활성화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대전시는 2019 대전 방문의 해 운영 및 각종 행사 유치, 예산지원 및 기관·단체들 간 협력사항 조정 역할을 하기로 했다.

관광 관련 기관·단체들은 요금 할인, 쿠폰 발행 등 관광객 유치 확대를 위한 이벤트 추진과 관광 시설의 안전 보강 및 청결유지, 관광객 친절 응대를 위한 종사자 교육 실시 및 방문의 해 홍보 협조를 약속했다.

대전시와 관광 관련 기관·단체는 이 협약을 대전 방문의 해가 끝나는 2019년 12월 31일 까지 유지하고, 필요한 경우 상호 합의에 의하여 협약 기간을 연장하기로 했다.

허태정 대전시장은 인사 말씀을 통해 “4차 산업과 도시 관광의 새로운 도시형 융복합 관광의 패러다임을 구축하고 대전 관광이 지역 경제발전에 연계되는 토대가 되도록 다 같이 힘을 모으자”며 “우리시를 찾아오는 관광객들이 편안한 마음으로 먹고, 자고, 즐기고 갈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강조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다섯째주 주간현대 1245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