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추석연휴 비상진료 대책 마련

당직의료기관·휴일지킴이 약국 지정 운영

이경선 기자 | 기사입력 2018/09/19 [16:33]

안성시, 추석연휴 비상진료 대책 마련

당직의료기관·휴일지킴이 약국 지정 운영

이경선 기자 | 입력 : 2018/09/19 [16:33]
    안성시
[주간현대] 안성시는추석연휴인 오는 22일부터 26일 동안 응급환자발생에 대비하고 시민들의 진료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비상진료대책을 마련, 진료체계를 본격 가동한다

관내 지역응급의료기관인 경기도의료원안성병원과 올해 응급의료기관으로 추가 지정된 안성성모병원, 그리고 안성동인병원 응급실이 24시간 비상체제로 운영되며, 의원 64개소, 치과의원 2개소 악국 71개소가 일자별로 진료에 불편이 없도록 지정·운영될 예정이다.

한편, 보건소는 연휴기간동안 자체내 비상진료 대책상황실을 운영하여 당직 병의원과 약국 안내,당직 의료기관 진료체계유지등을 점검 및 현장방문을 통하여 진료에 차질이 없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연휴기간내 당직 의료기관과 당번 약국현황을 대국민 상담·안내를 실시하는 유관기관에 제공하며 안성시 홈페이지, 지역신문, 소식지 게재 등 시민들이 불편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홍보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추석 연휴기간중 진료와 관련한 문의 사항은 안성시 보건소 상황실 ,또는 119구급상황관리센터,응급의료정보시스템인트라넷를 통해서 지역 응급의료기관 안내 등 신속하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