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 어려운 이웃사랑 실천 앞장

서인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9/20 [09:22]

㈜에넥스, 어려운 이웃사랑 실천 앞장

서인성 기자 | 입력 : 2018/09/20 [09:22]
    영동군
[주간현대] ㈜에넥스 황간공장이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 기업은 수년간 영동군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정을 나누고 나눔봉사를 실천하는 지역의 대표기업이다.

매년 명절 때마다 어려운 이웃들에게 생필품등을 전달해 외로운 저소득 노인들을 위로해 줬고 올해도 김, 참치세트 등을 황간면 맞춤형복지팀에 기탁해 이웃간의 정을 앞장서서 나누고 있다.

또한, ㈜에넥스 누리애봉사단은 2015년부터 분기마다 관내 생활이 어렵거나 거동이 불편한 소외계층에게 1가구당 300만원 내외의 싱크대, 붙박이장, 수납장을 설치해 주고 있으며 현재까지 10가구 3,000만원상당의 가구를 지원했다.

특히, 올해에는 황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맞춤형복지팀에서 운영하는‘황간면 나눔릴레이’이웃사랑 실천 모금운동에도 적극 참여해 100만원의 기부금을 지원하는 등 이웃사랑에 솔선수범하고 있다.

㈜에넥스 황간공장 관계자는 “군민들께 받은 많은 성원을 지역사회에 조금니아마 돌려주고자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라며, “영동이 조금 더 행복하고 따뜻해 질 수 있도록 직원들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겠다.”고 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