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대희 군포시장-이견행 군포시의회의장, 따뜻한 명절분위기 조성에 함께 앞장 서

20일 관내 사회복지시설 9개소 방문 격려 및 애로사항 청취… 생존애국지사도 방문 예우

이경선 기자 | 기사입력 2018/09/20 [10:45]

한대희 군포시장-이견행 군포시의회의장, 따뜻한 명절분위기 조성에 함께 앞장 서

20일 관내 사회복지시설 9개소 방문 격려 및 애로사항 청취… 생존애국지사도 방문 예우

이경선 기자 | 입력 : 2018/09/20 [10:45]
    군포시
[주간현대] 한대희 군포시장이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20일 관내 사회복지시설과 생존애국지사를 연이어 방문, 명절연휴 소외될 수 있는 이웃과 따뜻한 온정을 나누며 따뜻한 명절분위기 조성에 앞장섰다.

이번 방문에는 제233회 군포시의회 정례회 일정 관계로 참석이 어려운 시의원들을 대표해 이견행 군포시의회의장이 함께 참여했다.

한 시장은 장애인생활시설, 아동생활시설, 한부모생활시설, 청소년생활시설을 잇따라 방문해 시설 관계자들로부터 시설운영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또 입소자들을 만나 일일이 격려하며 생활의 어려움과 건의사항을 확인한 후 시설 관계자들에게 입소자들의 생활여건에 불편함이 해소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하기도 했다.

또한 독립운동에 기여한 생존애국지사 김유길 선생 자택을 방문해 안부인사와 예우를 다함으로써 국가유공자 명예와 자긍심 고취를 위해 노력하기도 했다.

한대희 군포시장은 “명절을 앞두고 자칫 소외될 수 있는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행복을 느끼시길 기대한다”며 “시민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맞춤형 복지정책 발굴로 사람 중심의 따뜻한 복지도시가 구현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견행 의장은 “소외된 이웃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사랑과 온정이 넘치는 군포시가 되도록 시의회가 도움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어려운 이웃들과 온정을 나누며 도움을 전하기 원하는 이들은 시 복지정책과에 문의하면 관련 절차를 안내받을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