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무료수강 재능기부 학원 원장에게 현판 전달

20일 시청 중회의실, 무료수강 재능기부에 참여한 학원 원장 38명에게 현판 전달

이경선 기자 | 기사입력 2018/09/20 [10:58]

수원시, 무료수강 재능기부 학원 원장에게 현판 전달

20일 시청 중회의실, 무료수강 재능기부에 참여한 학원 원장 38명에게 현판 전달

이경선 기자 | 입력 : 2018/09/20 [10:58]
    수원시
[주간현대] 수원시가 20일 수원시청 중회의실에서 저소득층 가정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학원 무료수강 재능기부’에 참여한 학원장 38명에게 재능기부 현판을 전달했다.

올해 수원시 학원 무료수강 재능기부 사업 ‘재능Give! 교육 나눔!’에는 수원시학원연합회 소속 50개 학원이 참여해 저소득 가정 학생 108명에게 무료수강 혜택을 주고 있다.

염태영 수원시장은 “어려운 환경에 놓인 학생들에게 교육이라는 희망의 사다리를 놓아주셨다”면서 “8년째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꾸준한 나눔 실천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학원 교육이 공교육의 부족한 틈새를 메워주는 동반자 역할을 해주길 바란다”며 “수원시도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한편 수원시가 2011년부터 수원시학원연합회, 경기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진행하고 있는 '학원 무료수강 재능기부' 사업은 경제적 사정으로 학원에 다니기 어려운 초·중·고 학생들에게 학원 무료수강 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올해까지 저소득 가정 학생 471명이 학원 무료수강 혜택을 받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다섯째주 주간현대 1245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