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덕양구, 추석 연휴 무인민원발급기 정상 운영

이경선 기자 | 기사입력 2018/09/20 [11:53]

고양시 덕양구, 추석 연휴 무인민원발급기 정상 운영

이경선 기자 | 입력 : 2018/09/20 [11:53]
    고양시
[주간현대] 고양시 덕양구는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추석 연휴 기간 동안에도 민원 편의 제공을 위해 관내 무인민원 발급기를 정상 운영한다고 밝혔다.

추석 연휴기간 이용 가능한 덕양구 관내 무인발급기 위치는 고양시청, 덕양구청, 화정1·2동, 행신1·2동, 창릉동, 고양동, 관산동, 신원도서관, 능곡역, 삼송역, 행신역, 원흥종합사회복지관, 명지병원으로 총 19곳 중 15곳에서 사용 가능하며 자세한 설치 현황 및 운영시간 등은 고양시청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무인발급기에서는 주민등록 등·초본, 토지대장, 건축물대장, 지방세세목별과세증명서, 건강보험 등 총 86종의 민원서류를 발급할 수 있다.

또한 일부 민원서류는 수수료가 민원창구보다 50% 저렴하며 신분증 없이 지문 인식을 통한 본인 확인으로 손쉽게 발급받을 수 있다.

구 관계자는 “추석 연휴기간 중 무인민원발급기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사전에 유지보수 업체와 함께 기기의 정상 작동 여부를 자체 점검했으며 앞으로도 보다 나은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