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제12회 동두천 왕방산 국제 MTB대회 개최

대한자전거연맹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 접수 중

이경선 기자 | 기사입력 2018/09/20 [11:55]

동두천시, 제12회 동두천 왕방산 국제 MTB대회 개최

대한자전거연맹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 접수 중

이경선 기자 | 입력 : 2018/09/20 [11:55]
    동두천 왕방산 국제 MTB대회
[주간현대] 산악자전거 동호인들이 손꼽아 기다리던 제12회 동두천 왕방산 국제 MTB대회가 오는 10월 21일 동두천시 왕방산 일원에서 개최된다.

대한자전거연맹이 주최하고, 동두천시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크로스컨트리 방식으로 진행되며, 종합운동장을 출발하여 장림∼해룡산∼오지재고개∼왕방산∼예래원∼동점∼쇠목∼어등산∼종합운동장으로 돌아오는 약 35km의 구간에서 초급자와 중급자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대회가 열리는 왕방산 일원은 지속적인 코스 개발과 관리로 초급자부터 상급자까지 다양하게 도전할 수 있는 국내 최고의 MTB 코스를 보유한 곳으로, 수도권에서 접근성이 좋아 연중 산악자전거 동호인들이 즐겨 찾는 명소이다.

또한, 동두천시청 공무원들과 동두천경찰서, 동두천소방서 등 유관기관 직원, 모범운전자회, 방범기동순찰연합대, 해병전우회, 수방사전우회 회원, 동두천로터리클럽 회원 등 많은 자원봉사자들이 코스의 교통 통제 및 안전요원으로 참여하여 원활한 대회 운영을 도울 예정이다.

대회에 참가하는 동호인 전원은 안전보험에 가입되며, 고급 바람막이가 기념품으로 제공되며, 기록칩 측정에 의한 기록증 발급과 함께 완주자에게는 완주 메달이, 개인전과 단체전 1∼3위 기록자 및 종별 최고 기록자들에게는 상금이 주어진다. 또한, 참가자 중 행운권 추첨을 통해 TREK사의 자전거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기타 대회 관련 각종 사항 및 참가신청은 대한자전거연맹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