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업배구 축제, 실업배구연맹회장배 종합선수권대회 성료

V-리그 출신 선수들, 화려하고 수준 높은 배구 선보여

김수경 기자 | 기사입력 2018/09/20 [13:32]

실업배구 축제, 실업배구연맹회장배 종합선수권대회 성료

V-리그 출신 선수들, 화려하고 수준 높은 배구 선보여

김수경 기자 | 입력 : 2018/09/20 [13:32]
    한국실업배구종합선수권대회
[주간현대] 거창군에서 지난 14일부터 19일까지 개최된 한국실업배구종합선수권대회가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한국실업배구연맹이 주최하고 한국실업배구연맹과 거창군 배구협회가 공동 주관한 이번 대회는 남자부 10팀, 여자부 5팀이 참가해 6일간 화려하고 수준 높은 배구를 선보였다.

토너먼트 형식으로 치러진 남자부 경기는 치열한 경쟁 속에 국군체육부대팀과 화성시청팀이 결승에 올랐다. 군인 정신으로 무장한 국군체육부대팀이 손쉽게 1, 2세트를 이기면서, 경기는 쉽게 끝날 것 같았다.

하지만, 화성시청팀의 주포인 최귀엽 선수의 투혼이 발휘되기 시작한 3세트부터 화성시청팀으로 분위기가 역전되면서 3, 4세트를 모두 화성시청팀이 가져갔다.

결국 마지막 세트까지 화성시청팀이 이기면서 3대2 대역전승을 거뒀다.

앞서 열린 여자부 경기는 예상과 달리 전 국가대표 출신 선수들이 즐비한 포항시청팀을 수원시청팀이 접전 끝에 3대2로 승리했다.

이날 체육관을 찾은 관중은 “어느 팀이 이길지 알 수 없을 정도로 막판까지 손에 땀을 쥐는 경기였다. 군민들이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이런 대회가 더 많이 개최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4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6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