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노인복지관-고창 웰파크시티 석정온천휴스파 추석맞이 효 나눔 목욕서비스 진행

주우진 기자 | 기사입력 2018/09/20 [14:45]

고창군노인복지관-고창 웰파크시티 석정온천휴스파 추석맞이 효 나눔 목욕서비스 진행

주우진 기자 | 입력 : 2018/09/20 [14:45]
    고창군
[주간현대] 고창군노인복지관과 고창 웰파크시티 석정온천휴스파이 지역사회 나눔을 위한 무료 효 나눔 목욕서비스를 제공했다고 20일 밝혔다.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홀로 거주하시는 지역 어르신들의 위생환경 및 정서적인 욕구를 해소함으로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고창 웰파크시티 석정온천휴스파의 후원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100여명의 지역 어르신들이 참여했다.

목욕서비스에 참여한 어르신은 “고창의 온천명소인 석정온천휴스파에서 목욕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서 기분이 좋고, 몸이 건강해지는 기분이 든다”며 “기분 좋은 명절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말했다.

고창군노인복지관장 대원스님은“온천목욕서비스가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생활의 활력이 됐으면 한다”이라며“앞으로도 어르신들이 외로운 마음이 들지 않도록 복지 지원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창 웰파크시티 석정온천휴스파는 앞으로 고창군노인복지관을 통해 앞으로도 고창지역 어르신들에게 지속적으로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4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6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