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명절 군부대, 우체국 등 위문 격려

최영조 경산시장 추석 명절 앞두고 군부대·우체국 등 방문, 장보기행사 참여

박희정 기자 | 기사입력 2018/09/20 [15:42]

추석 명절 군부대, 우체국 등 위문 격려

최영조 경산시장 추석 명절 앞두고 군부대·우체국 등 방문, 장보기행사 참여

박희정 기자 | 입력 : 2018/09/20 [15:42]
    추석 명절 군부대 위문 격려
[주간현대] 최영조 경산시장은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국토수호와 향토방위에 매진하고 있는 제2수송교육단, 8919부대 201특공여단 등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군장병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또한, 최시장은 지난 18일 경산우체국을 방문, 추석을 앞두고 밀려드는 택배와 우편물 배달 등으로 노고가 많은 집배원들을 격려했으며,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자인공설시장, 경산공설시장 등을 방문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에 참여했다.

추석 연휴 첫 날인 9월 22일에는 시청 종합 상황실을 방문, 추석 연휴기간 중 시민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각종 재난 및 사건·사고 발생시 신속한 대응체계 구축과 시민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생활민원, 응급환자에 대한 비상진료체계 확립 등 '추석 명절 종합대책' 추진상황을 직접 점검하고 관내 경찰서와 소방서 종합상황실을 차례로 방문하여 비상근무자를 격려할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4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6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