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경제리더 대상 수상, 장수돌침대 장순옥 대표이사

인터넷뉴스팀 | 기사입력 2018/10/10 [17:45]

대한민국 경제리더 대상 수상, 장수돌침대 장순옥 대표이사

인터넷뉴스팀 | 입력 : 2018/10/10 [17:45]

▲ 장수돌침대 장수산업 마케팅팀 최유미 부장이 대리 수상하고 있다 


건강침대 대표 브랜드 별이다섯개 ‘장수돌침대’의 장순옥 대표이사(㈜장수산업)가 2018 대한민국 경제리더 대상(고객사랑 브랜드경영 부문)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장수돌침대는 고객지향의 건강침대 전문기업으로서 ‘딸을 시집보내는 심정으로 제품을 만들고, 고객을 사돈처럼 평생 모신다’는 창업주의 경영철학 아래 고객의 건강한 잠자리를 보장하기 위하여 노력해오고 있다. 창업 초기부터 자체 콜센터를 운영함과 동시에 고객서비스에 특화된 ERP 시스템, CTI 콜센터 통합관리 시스템 도입 등 고객의 작은 소리도 놓치지 않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고객이 OK 할 때까지’라는 서비스 슬로건에 맞는 고객 중심 경영으로 고객 해피콜 만족도 100%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고객만족도와 제품에 대한 신뢰 덕분에 100만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행보를 통해 장수돌침대는 2004년, 2015년, 2017년 3회 연속 대통령상을 받았으며, 창립 26년째인 올해까지 건강침대 분야 1위 브랜드로 자리잡으며 한국의 전통온돌문화를 확산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장순옥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신뢰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것”이라며 “고객에게 더 높은 서비스 만족과 최고의 컨디션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장수돌침대는 최근 거실용 온돌제품에 대한 소비자 요구가 늘어남에 따라 독자적인 기술력과 안전성을 바탕으로 장수돌소파를 새롭게 론칭했다. 현재 논현(학동역) 직영점에서 제품을 체험 및 구매할 수 있으며,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드라마 ‘운명과 분노’로 2년 만에 컴백한 ‘이민정’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