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화장품기업-구직자 만남의 날 개최

인천시‘뷰티잡고’를 통해 화장품기업 구직자 취업활동 도와

전도국 기자 | 기사입력 2018/10/11 [10:59]

인천시, 화장품기업-구직자 만남의 날 개최

인천시‘뷰티잡고’를 통해 화장품기업 구직자 취업활동 도와

전도국 기자 | 입력 : 2018/10/11 [10:59]
    화장품기업-구직자 만남의 날 개최
[주간현대] 인천광역시는 뷰티관련 취업희망자들의 적극적인 취업활동을 돕고, 인천 화장품 중소기업의 인력 채용난을 해소하고자 화장품 기업과 구직자간 만남의 날인‘뷰티잡고’행사를 오는 12일 오전11시 송도 갯벌타워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의 참여기업은 서울화장품, 예그리나, 베스트솔루션 등 7개사로 화장품 연구원, 제품 디자인, 해외영업 및 영업관리 등 5개 분야에서 15명을 모집하며, 구직자의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통한 현장면접과 기업에 대한 질의응답을 진행하게 된다.

이번 행사는 기존의 취업박람회 형식을 탈피하여 스탠딩형식의 파티로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기업관계자와 구직자의 만남이 이루어지고, 구직자들이 긴장하지 않고 본인의 능력과 재능을 발휘하는 기회의 장을 제공한다.

참가자는 현재 뷰티융복합 아카데미 수료생을 대상으로 하며, 인천화장품기업 취업희망 구직자는 추가로 IBITP홈페이지에서 담당자 이메일을 통해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제출 사전접수를 할 수 있다. 또한 사전접수를 신청하지 않은 구직자 누구나 현장접수도 진행되므로 참가 가능하다.

인천광역시는 지역 산업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뷰티융복합아카데미 과정을 운영중이며, 30명을 대상으로 지난 6월 22일부터 9월 21일까지 한국폴리텍대학교 인천캠퍼스에서 이론 오후 8시간과 실습 오후 8시간의 총 40시간 과정을 운영했다.

인천광역시와 고용노동부에서 주최하고 IBITP에서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현장면접 및 질의응답을 통해 구직자의 구직활동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오늘부터는 예의바르게? 사이다 이재명 변신?! (feat. 조원진)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