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 통학구역 의견 수렴을 위한 행정예고 실시

동부 4개 지역 통학구역 변경 설정 행정예고

전도국 기자 | 기사입력 2018/10/11 [11:07]

동부, 통학구역 의견 수렴을 위한 행정예고 실시

동부 4개 지역 통학구역 변경 설정 행정예고

전도국 기자 | 입력 : 2018/10/11 [11:07]
    인천광역시교육청
[주간현대] 인천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은 지난 8일과 공동주택 입주에 따른 통학구역 변경 설정 1건 및 통학구역 조정 2건으로 총 4건의 행정예고를 진행중에 있다.

이번 행정예고는 학생의 안전 및 통학편의를 중점으로 통학구역 조정을 검토하였으며, 다각적인 학생 수용 예측을 통하여 학급편제 및 인근 학교간 균형발전을 도모하고자 했다.

인천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에서는 통학구역 설정 수립 전 통학구역 조정이 필요한 지역 관계자 및 학부모님과의 소통의 시간을 가져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였으며, 인근 학교를 방문하여 학교장의 의견 및 현장의 애로사항을 파악하여 보완 대책을 강구했다.

행정예고 참여 방법은 인천동부교육지원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의 의견제출서를 우편, 팩스, 이메일로 보내거나 인천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에서 찬성, 반대, 기타의견을 등록할 수 있다.

인천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교육장은 “통학구역은 통학거리 및 학급편제를 종합적으로 검토하여 설정하였으며, 다양한 의견수렴을 위하여 행정예고에 학부모님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드라마 땐뽀걸즈, 첫 주연으로 나선 배우 ‘박세완’
1/4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