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계양구 주민자치센터 동아리 경연대회 성황리 개최

전도국 기자 | 기사입력 2018/10/11 [11:14]

제8회 계양구 주민자치센터 동아리 경연대회 성황리 개최

전도국 기자 | 입력 : 2018/10/11 [11:14]
    제8회 계양구 주민자치센터 동아리 경연대회
[주간현대] 인천 계양구는 지난 10일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 및 구민 등 600여명이 계양문화회관 공연장을 가득 메운 가운데 제8회 주민자치센터 동아리 경연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을 통해 배우고 습득한 실력을 발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계양구에서 8회째 마련한 대회로 풍물놀이, 민요장구, 댄스, 통기타, 노래 등 다양하고 수준 높은 공연이 펼쳐졌다.

동아리 경연대회에 앞서 박형우 계양구청장은 “매년 우리구 동아리팀이 인천시 및 전국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어 계양구 주민자치센터 위상을 높인 것에 깊이 감사를 드리며, 오늘 대회가 경쟁보다는 주민의 화합의 장으로 우수한 부분은 같이 공유하고 배우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이날 대회에서는 12개 동아리가 참여해 열띤 경연을 펼친 결과, 대상은 방송댄스 공연을 펼친 작전서운동 K-POP댄스동아리팀이 수상했다. 금상은 계산1동 호운예술단, 은상은 계양1동 동그라미풍물단, 동상은 작전2동 통소리기타팀, 인기상은 작전1동 핑크엔젤팀이 각각 수상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다섯째주 주간현대 1245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