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유네스코 문학 창의도시 1주년 기념 국악방송 부천문학콘서트 공개방송

국악방송 진양혜의 책이 좋은 밤 부천문학콘서트 열려

이경선 기자 | 기사입력 2018/10/11 [11:38]

부천, 유네스코 문학 창의도시 1주년 기념 국악방송 부천문학콘서트 공개방송

국악방송 진양혜의 책이 좋은 밤 부천문학콘서트 열려

이경선 기자 | 입력 : 2018/10/11 [11:38]
    국악방송 ‘진양혜의 책이 좋은 밤’ 아나운서 진양혜
[주간현대] 부천문화재단은 유네스코 문학 창의도시 1주년 기념 문학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는 31일 오후 2시, 복사골문화센터 아트홀에서 국악방송 ‘진양혜의 책이 좋은 밤’ 공개방송이 열린다.

이번 라디오 공개방송은 부천시의 유네스코 문학 창의도시 선정 1주년을 기념한 특집공연 1탄으로 아나운서 진양혜씨가 DJ로 활동하고 있는 국악방송과 부천문화재단이 공동 기획했다.

공개방송은 〈부천문학콘서트〉란 주제로 소설가 최민석을 게스트로 초청하여 부천의 훌륭한 현대문학적 자산과 발자취에 대해 이야기하고 젊은 소리꾼 김용우와 경기민요 소리꾼 최수정, 시조를 노래하는 가객 안정아 등이 출연한다.

이번 행사는 전석 초대로 진행되며 관람객 모두에게 아메리카노가 무료로 제공된다.

국악방송 ‘진양혜의 책이 좋은 밤’ 신청은 부천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오는 17일 정오 12시부터 선착순으로 예매할 수 있다.

특집 공개방송은 11월 9일 밤 9시 국악방송 99.1MHz를 통해 방송되며, 자세한 내용은 부천문화재단 또는 국악방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매 관련 문의는 부천문화재단 공연기획부로 하면 된다.

한편, 유네스코 문학 창의도시 1주년 기념 특집공연 2탄으로 11월 2일 오후 8시에 부천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양방언의 에볼루션 2018〉 연주회가 이어진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오늘부터는 예의바르게? 사이다 이재명 변신?! (feat. 조원진)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