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골 연희마당, 락n락 축제 개최

이경선 기자 | 기사입력 2018/10/11 [11:39]

양주골 연희마당, 락n락 축제 개최

이경선 기자 | 입력 : 2018/10/11 [11:39]
    양주골 연희마당 락n락 축제 포스터
[주간현대] 양주마을공동체네트워크는 오는 14일 오후 1시부터 저녁 9시까지 양주2동 하늘물공원에서 ‘양주골 연희마당 락n락 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사람과 사람, 마을과 마을을 잇다’를 주제로 우리동네 연희마당 우리동네 예술가 마당 우리동네 참여마당 등으로 구성했다.

우리동네 연희마당에서는 연극, 마임, 창작무용, 비보잉 등을, 예술가 마당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연주와 콜라보, 예술동아리 공연 등 누구나 함께 할 수 있는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우리동네 참여마당에서는 관내 마을공동체, 사회적경제기업, 꿈의학교 등 다양한 조직이 참여해 홍보와 체험 부스를 운영하는 등 단체 활동들을 접할 수 있는 시간을 갖는다.

오옥분 대표는 “올해로 4년째를 맞는 이번 양주골 연희마당 락n락 축제는 사람과 사람, 마을과 마을이 소통하고 공존하는 공동체 문화축제를 꿈꾸고 있다”며 “이번 축제가 주민참여 문화 확산과 활성화의 계기가 되어 양주시의 대표적인 마을공동체 축제로 발돋움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축제에는 시민과 함께 하는 ‘아나바다 나눔장터’를 진행할 예정으로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양주마을공동체네트워크 담당자에게 전화로신청하면 된다.

아나바다 나눔장터는 별도 참가비는 없으며 참가자는 돗자리, 모자 등을 준비해 참여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드라마 ‘운명과 분노’로 2년 만에 컴백한 ‘이민정’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