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양평군수배 파크골프대회 성공적으로 마쳐

이경선 기자 | 기사입력 2018/10/11 [11:41]

제2회 양평군수배 파크골프대회 성공적으로 마쳐

이경선 기자 | 입력 : 2018/10/11 [11:41]
    제2회 양평군수배 파크골프대회
[주간현대] 지난 8일, 양평군, 양평군체육회가 주최하고 양평군파크골프협회가 주관한 제2회 양평군수배 파크골프대회가 양평파크골프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개회식에는 정동균 양평군수와 이정우 양평군의회의장, 송요찬 부의장, 황선호, 이혜원, 전진선, 윤순옥 의원, 김용철 양평군체육회 수석부회장, 임재홍 경기도파크골프협회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정동균 군수는 대회사를 통해 “제2회 양평군수배 파크골프대회를 참가하신 선수단여러분을 십이만여 양평군민과 함께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대회도 즐기시고, 레저, 관광, 스포츠의 친환경 명품도시 양평에서 다양한 경험도 하시면서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이희원 양평군파크골프협회장은 “파크골프는 각종 대회를 통해 활성화 및 대중화되어 진정한 스포츠로 더욱 발전해 가고 있으며 건강 지킴이로써 국민에게 사랑받는 스포츠 종목으로 자리매김을 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대회에 남자부는 1위 이진호, 이현용, 2위 나규삼, 박진수, 3위 박종원, 이강후, 여자부는 1위 이상호, 황미숙, 2위 김종숙, 김세나, 3위 오미령, 송종덕 이 입상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배우 김성령, 시크한 공항 패션 화제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