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노인복지관, 농업회사법인 풀로윈주식회사와 양평군 어르신을 위한 업무협약 및 300만원 상당 후원품 전달

이경선 기자 | 기사입력 2018/10/11 [11:45]

양평군노인복지관, 농업회사법인 풀로윈주식회사와 양평군 어르신을 위한 업무협약 및 300만원 상당 후원품 전달

이경선 기자 | 입력 : 2018/10/11 [11:45]
    양평군노인복지관, 농업회사법인 풀로윈주식회사와 양평군 어르신을 위한 업무협약 및 300만원 상당 후원품 전달
[주간현대] 양평군노인복지관은 지난 10일 농업회사법인 풀로윈주식회사와 양평군 어르신들을 위한 업무협약 및 300만원 상당의 유기농 K밥 100상자를 전달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매월 노인돌봄기본서비스 대상 독거어르신들의 생신 때 미역국을 전달하는 등 양평군 어르신들의 건강한 삶을 영위 하는데 필요한 관심 및 물품을 상호 협력 하에 제공하기로 했다. 또한 이날 저소득 소외계층 독거어르신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300만원 상당의 유기농 K밥 100상자를 복지관에 기탁했다.

양평군노인복지관 이근형 관장은 이날 협약식에서 “풀로윈주식회사 양승기 대표님과 직원분들의 나눔정신에 지역사회의 따뜻한 정을 느끼는 날이며, 우리 노인복지관도 지역사회의 따뜻한 정을 어르신들께 그대로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깊은 감사를 전했다.

풀로윈주식회사 양승기 대표 또한 “준비한 것이 미흡하지만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는 것에 무한한 감사를 드리며, 향후에도 양평군어르신들 뿐만 아니라 소외계층 모두에게도 계속 관심과 도움을 드릴 수 있는 기업이 되겠다.”며 협약서에 서명한 소감을 밝혔다.

농업회사법인 풀로윈주식회사는 유기농을 재료로 쌀죽, 이유식 등을 제조 판매하는 기업으로 이날 양평군희망나누미와 양평군종합복지관에도 후원품 180박스를 전달하는 등 평소에도 지역의 소외계층에 관심과 도움을 주는 양평군 지역기업이다.

양평군노인복지관은 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에서 위탁 운영하고 있으며, 평생교육프로그램, 지역복지 프로그램, 이동복지 사업, 건강증진사업,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노인자원봉사사업, 물리치료실, 이미용실 운영, 노인돌봄기본서비스, 노인종합상담사업, 독거노인응급안전서비스 등 다양한 노인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포토 스토리] 평화가 깃드는 장소, 판문점 제5차 남북고위급회담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