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해양조순천지점 1년365일 건강UP 나눔UP

순천시체조협회 필라테스 물품 250만원 상당 기증

김이박 기자 | 기사입력 2018/10/11 [13:31]

보해양조순천지점 1년365일 건강UP 나눔UP

순천시체조협회 필라테스 물품 250만원 상당 기증

김이박 기자 | 입력 : 2018/10/11 [13:31]
    순천시
[주간현대] 순천시자원봉사센터와 보해양조순천지점은 지난 10일, 스포츠를 매개로 나눔의 가치를 주고 받았다.

이번 나눔 행사는 순천의 스포츠활성화와 자원봉사활동 참여 독려로 ‘1년 365일 건강UP! 나눔 UP!’ 시키고자 진행하였으며 대상종목은 순천시체조협회 소속인 필라테스 종목이다.

이날은 순천시체육회 최귀남 상임부회장 및 순천시체조협회 유경숙 회장 외 임원진들이 참석하여 앞으로 함께 모여 스포츠 즐기는 것 뿐만 아니라 사람을 중심으로 한 자원봉사활동까지 활발하게 펼치기를 약속하였으며 각자가 가진 재능을 어떻게 나눌 것 인가를 심도 깊게 고민하기도 했다.

이에, 보해양조 김상호 순천지점장은 “오늘 나눔 활동의 값진 결과물이 나오기를 바란다” 며 “앞으로는 필라테스를 사랑하는 동호인들과 힘을 합쳐 순천을 위한 나눔의 장을 만들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한다” 고 전했다.

자원봉사센터 선순례 센터장은 “분기마다 작은 나눔 큰 사랑으로 지역민들에게 행복을 주는 보해양조 김상호 지점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며 “오늘 행사로 순천시 스포츠인들의 봉사와 재능기부활동이 다양해져 나눔의 가치가 균형을 이루는 기부문화가 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오늘부터는 예의바르게? 사이다 이재명 변신?! (feat. 조원진)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