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인연 이웃돕기 백미 60포 기탁

역시 장유사 좋은인연

김수경 기자 | 기사입력 2018/10/11 [14:09]

좋은인연 이웃돕기 백미 60포 기탁

역시 장유사 좋은인연

김수경 기자 | 입력 : 2018/10/11 [14:09]
    좋은인연 이웃돕기 백미 60포 기탁
[주간현대] 장유사 신도회 모임인 좋은인연에서 11일 오전에 장유2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경로당 어르신들과 독거노인에게 사용해 달라며 백미 20kg, 60포를 기탁했다.

좋은인연은 2011년 지역과 더불어 따뜻한 사회라는 봉사단체로 등록하여 2012년부터 보현행원 빨래봉사로 나눔활동을 시작하여 군장병 위문법회, 결식아동돕기, 은혜학교 후원, 지역우수장학생 장학금지원, 독거노인가구 지원, 뇌종양투병 아동돕기, 이웃사랑 김장나눔, 어려운이웃돕기 성금 전달식 등 매년 5,000만원 상당을 지역의 노인과 아동, 장애인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손길로 장유를 대표하는 봉사단체로 거듭나고 있다.

이번에 기탁한 백미는 지역내 경로당을 이용하는 어르신들과 독거노인에게 따뜻한 밥한끼를 나눌 수 있도록 전달될 예정이다.

좋은인연 전선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주민에게 꼭 필요한 나눔이 였음 좋겠고, 주변에 어려운 이웃이 생기면 언제든지 도움을 주고 나눔을 실천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하였으며, 박은숙 장유2동장은 “따뜻한 나눔 실천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지역내 어르신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드라마 땐뽀걸즈, 첫 주연으로 나선 배우 ‘박세완’
1/4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