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체전 선전 기원 익산시 기업체 격려 물품 전달 이어져

주우진 기자 | 기사입력 2018/10/11 [15:52]

전국체전 선전 기원 익산시 기업체 격려 물품 전달 이어져

주우진 기자 | 입력 : 2018/10/11 [15:52]
    익산시
[주간현대] 제99회 전국체육대회에 참가한 전국 17개 시·도 선수단과 해외동포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익산시 관내 기업의 열띤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11일 기업들은 선수단의 숙소 및 상황실을 방문하여 음료수, 간식 등을 전달하고 선수들의 소중한 땀방울이 승리의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격려와 응원의 박수를 보냈다.

격려 물품 전달에 참여한 기업은 소상공인부터 대기업까지 다양했지만 제99회 전국체육대회 주 개최지인 익산의 위용을 세우고 성공적인 체전이 이루어지기를 바라는 마음은 하나였다.

선수단을 방문한 기업 관계자는 “전북 익산을 찾는 시·도 및 해외동포 선수단에게 항상 친절과 웃음이 가득한 정을 나누어 감동체전을 만들고, 다시 찾고 싶은 익산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격려 물품 전달 참여기업은 ㈜익산체인, 광전자㈜, 동양물산기업㈜, 하이트진로㈜, 전북에너지서비스㈜, ㈜LG화학, ㈜두산전자사업, ㈜영패션, ㈜OCI, ㈜하림, 삼흥공구종합상사, ㈜삼양식품, ㈜제일건설, 우리돌, 신평산업㈜, ㈜만도, ㈜건강다모아, 자연, 사조시푸드, 세진산업㈜, 쌍영방적㈜, 플렌엘, 제일전자, ㈜고려캐스팅, 다미폴리켐, ㈜청용산업, 아트기획, 네오쓰리디솔루션, ㈜진산테크윈, ㈜이수종합상사, 대정화금㈜, 일신산업, 오리엔트21, 서동주얼리, ㈜정도산업, 천일석재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드라마 땐뽀걸즈, 첫 주연으로 나선 배우 ‘박세완’
1/4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