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진청소년페스티벌 “꿈지락 2nd” 개최

2018 강원도 대표 청소년어울림마당

강원재 기자 | 기사입력 2018/10/11 [16:19]

주문진청소년페스티벌 “꿈지락 2nd” 개최

2018 강원도 대표 청소년어울림마당

강원재 기자 | 입력 : 2018/10/11 [16:19]
    주문진청소년페스티벌 “꿈지락 2nd” 개최
[주간현대] 강릉시 청소년문화의집은 주문진 지역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문화 활동 기회를 제공하고 문화적 감수성 함양을 통하여 건강한 청소년문화를 육성하기 위하여 2018 강원도 대표 청소년 어울림마당 주문진청소년페스티벌‘꿈지락 2nd ’행사를 오는 13일 오후 1시에 주문진 중앙공원에서 개최한다.

‘꿈지락’은 ‘꿈을 알고 즐기자’ 의미로 주문진 권역 교육복지협의체 12개 기관의 참여로 이루어지며 청소년들의 상시적 문화 활동 여건을 조성하고 지원함으로써 장기적으로 청소년을 위한 문화공간을 확보하고 지역 중심의 청소년문화를 활성화하는 사업인 강릉시청소년어울림마당의 일환으로서 열리게 된다.

행사내용으로는 K-POP댄스, 밴드, 보컬, 치어리딩 등 공연마당 단체줄넘기대회 스포츠마당, 디폼아트, 팬시우드, 희망가방, 보드게임 등 체험마당, 제기차기, 공기놀이, 신발컬링 등 놀이마당, 떡볶이, 솜사탕, 닭강정, 푸딩 등 먹거리마당, 프리마켓 등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강릉시 관계자는“주문진지역에서도 청소년어울림마당 행사가 더욱 활성화되어 청소년들의 건전한 청소년활동이 자리 잡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