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 규제신고센터 홈페이지 새롭게 구축

강원재 기자 | 기사입력 2018/10/11 [16:31]

횡성군 규제신고센터 홈페이지 새롭게 구축

강원재 기자 | 입력 : 2018/10/11 [16:31]
    횡성군
[주간현대] 횡성군이 규제신고센터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하고, 온라인 채널구축을 강화했다.

기존 아무런 정보없이 게시판만 운영되던 형태에서, 분산되어있는 각종 규제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제공함으로써 규제개혁 접근성을 향상시켰다.

중앙부처 단위의 각종 정보시스템을 연계하여 광범위한 자료들을 쉽게 찾을 수 있으며, 군에서는 규제업무를 안내 및 홍보하고 지역내 관련 정보를 수시로 업로드하여 정책수요자이자 피규제자인 군민들의 규제개혁 체감도를 높이고, 개선방안을 함께 찾는다는 계획이다.

횡성군은 온라인상 소통 이외에도 찾아가는 지방규제 신고센터, 기업방문 현장간담회, 생활속 규제개혁 공모전 등 오프라인에서도 활발한 규제개혁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와 같은 지속적인 노력으로 횡성군은 지방규제개혁 전국 최우수기관 선정, 대한상공회의소 경제활동친화성 종합부문 2년 연속 S등급, 2017 강원도 지방규제개혁 최우수기관에 선정되는 등 꾸준히 성과를 내고 있다.

군에서는 앞으로도 현장의 어려움을 직접 듣고 지역여건에 부합하는 특화규제를 발굴하여 정부 정책이나 제도개선에 반영되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다해 나갈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드라마 ‘운명과 분노’로 2년 만에 컴백한 ‘이민정’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