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회 홍천군 이장가족 화합의 한마당 행사 개최

강원재 기자 | 기사입력 2018/10/11 [16:34]

제19회 홍천군 이장가족 화합의 한마당 행사 개최

강원재 기자 | 입력 : 2018/10/11 [16:34]
    홍천군
[주간현대] 제19회 홍천군 이장가족 화합의 한마당 행사가 오는 12일 오전 10시부터 북방공설운동장에서 열린다.

홍천군 이장연합회는 마을대표로서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행정의 최일선에서 묵묵히 이장 업무를 수행하며 지역발전과 주민들을 위해 노력하는 이장들과 그 가족들을 격려하고 결속과 화합을 다지고자 관내 기관단체장을 초청한 가운데 10개 읍면 198개리 이장과 그 가족 등 800여명이 한자리에 모이는 화합의 계기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각 읍면별로 4개팀을 구성하여 이장과 가족들이 함께 참여하고 신나게 즐길 수 있는 명랑운동회와 노래자랑이 열릴 예정이다.

팀 구성은 읍면단위로 홍천읍의 늘푸름팀, 화촌면·서석면·서면이 함께하는 잣나무팀, 북방면·내촌면·내면이 함께하는 찰옥수수팀, 두촌면·남면·동면이 함께하는 인삼팀 등 홍천 명품의 이름으로 4팀을 구성했다.

한편 이건록 홍천군 이장연합회장은 “평소 지역발전을 위하여 헌신적으로 마을의 궂은 일을 마다하지 않는 이장님과 그 가족분들이 모처럼 한데 모여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마련했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홍천군 10개 읍면이 더욱 화합 및 단결하여 지역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드라마 땐뽀걸즈, 첫 주연으로 나선 배우 ‘박세완’
1/4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