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 도시재생 공공디자인 직무교육 실시

강원재 기자 | 기사입력 2018/10/11 [16:45]

정선군, 도시재생 공공디자인 직무교육 실시

강원재 기자 | 입력 : 2018/10/11 [16:45]
    정선군
[주간현대] 정선군은 11일 북평면 파크로쉬 세미나실에서 “2018년 정선군 도시재생 및 공공디자인 직무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도시재생 및 공공디자인 관련 공직자 40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석현 중앙대학교 교수를 강사로 초빙해 “공공디자인과 도시재생디자인의 현황과 과제”에 대한 강의가 진행됐다.

또한 협성대학교 정규상 교수의 “지역공동체 주도의 도시재생 및 공공디자인” 등의 주제로 교육이 진행됐다.

군은 교육을 통해 상위기관의 도시재생 및 공공디자인 정책의 이해, 국내외 선진사례 학습을 통한 정선군 정책방향 모색, 도시재생과 공공디자인 추진의 공직자 역할 등에 대한 이해는 물론 도시재생 및 공공디자인 직무 마인드 함양과 창의력 향상을 위한 자리가 마련됐다.

안석균 도시건축과장은 교육을 통해 주민주도 도시재생 및 공공디자인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공공디자인과 접목한 도시재생을 통해 지속가능한 도시 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직무교육과 함께 지역주민과의 소통을 통한 군민 모두가 행복한 도시재생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드라마 땐뽀걸즈, 첫 주연으로 나선 배우 ‘박세완’
1/4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