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오창도서관 주말영화 상영

서인성 기자 | 기사입력 2018/10/11 [16:42]

청주오창도서관 주말영화 상영

서인성 기자 | 입력 : 2018/10/11 [16:42]
    청주시
[주간현대] 청주오창도서관은 독서의 계절을 맞아 시민들에게 재미와 즐거움을 전해줄 영화 ‘토이스토리’를 오는 14일 오후 2시 도서관 2층 다목적실에서 상영한다.

픽사에서 처음 만든 이 장편영화는 6살 남자아이가 가장 아끼는‘우디’라는 카우보이 인형이 어느날 나타난 최신 액션 인형 ‘버즈’에 의해 그의 위치가 흔들리는데, 최신 인형에 의해 인기가 밀려나기 싫어하는 공포를 가지고 있는‘우디’의 심정에도 불구하고 ‘버즈’는 최고 인형으로 자리를 잡고 갈수록 기세가 등등해져가지만 우여곡절 끝에 서로의 힘을 합치지 않으면 살아남을 수 없게 되어 ‘우디’와 ‘버즈’는 목숨을 건 모험을 통해 라이벌에서 동료사이가 되어가는 과정을 나타낸다.

영화는 우리 모두는 소중한 존재이고, 실패했어도 그러한 노력들조차 아름답다는 내용을 전달하여 상처받은 관객들의 마음을 어루만져주는 잔잔한 감동을 던져주고 있다.

관람대상은 연령 제한 없이 선착순으로 70명이 관람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오창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오늘부터는 예의바르게? 사이다 이재명 변신?! (feat. 조원진)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