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장려 효과‘톡톡’예쁜 우리아이 사진 공모하세요

김이박 기자 | 기사입력 2018/10/11 [16:56]

출산장려 효과‘톡톡’예쁜 우리아이 사진 공모하세요

김이박 기자 | 입력 : 2018/10/11 [16:56]
    해남군
[주간현대] 해남군은 저출산 문제에 대한 범사회적 인식개선을 위해 오는 25일까지‘아이는 미래의 희망입니다’를 주제로 출산장려 사진·표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사진분야는 관내 미취학 아동 가족을 대상으로 아이와 함께 행복한 가족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일반카메라, 스마트폰 등으로 촬영해 응모하면 된다.

표어분야는 전 군민을 대상으로 하며 저출산의 심각성과 출산장려 의미를 함축한 표어, 결혼 및 출산이 행복으로 다가오는 내용을 담은 표어, 기타 출산장려 관련 국민 공감대 형성이 가능한 표어 등을 자유롭게 작성하면 된다.

우수작품은 분야별 최우수상 1점 15만원, 우수상 2점 각 10만원, 장려상 4점 각 5만원 등 모두 14점을 시상할 계획이다.

신청접수는 25일까지 전자우편으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해남군보건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응모작품은 다음달 6일 개최되는 제4회 아이사랑 유모차 축제 행사시 해남군민광장에 전시하고, 각종 저출산 인식개선 사업 홍보에 활용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사진·표어 공모전을 통해 출산·육아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제고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참신한 작품들을 많이 응모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오늘부터는 예의바르게? 사이다 이재명 변신?! (feat. 조원진)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