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지도자 및 생활개선회 한마음 화합대회 개최

농업혁명을 달성한 과학영농의 기수들의 화합의 장 열어

박희정 기자 | 기사입력 2018/10/11 [16:31]

농촌지도자 및 생활개선회 한마음 화합대회 개최

농업혁명을 달성한 과학영농의 기수들의 화합의 장 열어

박희정 기자 | 입력 : 2018/10/11 [16:31]
    2018 구미시 농촌지도자 및 생활개선회 한마음 화합대회
[주간현대] 구미시 농업기술센터에서는 11일 10시부터 낙동강체육공원에서 구미시 농촌지도자 및 생활개선회원 한마음 화합대회를 회원 및 농업관련 단체장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난타공연, 우수회원 표창, 명랑게임, 화합한마당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읍면동 회원상호간 화합의 장을 마련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진의환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FTA체결 등 농촌의 어려운 현실 속에서 무엇보다 회원상호간 서로 소통하며 농업관련 정보나 기술을 서로 공유하면서 지역농산물의 품질 향상을 위해 부단한 노력으로 경쟁력을 갖추어 나가자고 말했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오늘 행사가 구미 농업인들의 사기 진작과 자긍심을 고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을 기대하며, 특히 민선 7기를 맞이하여 농업의 가치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재정립하고. 구미 농업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우애·봉사·창조의 정신으로 농업, 농촌을 지키고 과학 영농 선도 실천과 농업경쟁력 향상의 핵심주체로서 꿈과 희망 그리고 미래가 있는 새로운 농업으로 변화될 수 있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국농촌지도자구미시연합회는 지역농업발전을 위해 헌신봉사와 신기술 보급 그리고 과학영농 실천 등으로 우리시 농업발전을 선도해 오고 있으며, 지역 농업인들로부터 신뢰와 위상을 더 높여가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드라마 땐뽀걸즈, 첫 주연으로 나선 배우 ‘박세완’
1/4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