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로운 가을을 만나다

2018 울진 가을 꽃 전시회, 울진 엑스포공원에서 진행 중

박희정 기자 | 기사입력 2018/10/11 [16:48]

향기로운 가을을 만나다

2018 울진 가을 꽃 전시회, 울진 엑스포공원에서 진행 중

박희정 기자 | 입력 : 2018/10/11 [16:48]
    2018 울진 가을 꽃 전시회
[주간현대] 울진군 엑스포공원에서는 울진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양한 가을 꽃을 주제로 지난 8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전시 행사가 진행중이다.

이번 전시회에는 엑스포 공원 주광장에 다양한 국화 조형작품 배치하고, 포토존을 조성하여 화려한 가을 풍경을 연출하고, ‘코스모스’,‘핑크뮬리’ 등 가을 대표 식물들로 대규모 군락지를 조성하여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 있다.

가을 꽃 전시회는 엑스포 공원이 가진 자연 풍경, 지역주민과 함께 재배한 국화, 경관연출 전문가가 함께 하여 이루어진 결과로 그 가치가 더욱 높다고 할 수 있다.

김명식 엑스포공원 사업소장은“올해는 이상고온, 태풍 등 기후에 영향으로 공원 관리에 어려움이 있었지만 지역주민과 함께 합심하여 임한 결과 가을 꽃 전시를 무사히 개최하여 방문객들을 맞이 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엑스포공원을 울진의 랜드마크로 만들어 지역주민에게는 즐거움, 관광객에게는 멋진추억을 주는 최고의 공원으로 만들겠다’는 다짐을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다섯째주 주간현대 1245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