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2019년 경상북도 평생학습 박람회 개최지로 선정

박희정 기자 | 기사입력 2018/10/11 [16:52]

의성군, 2019년 경상북도 평생학습 박람회 개최지로 선정

박희정 기자 | 입력 : 2018/10/11 [16:52]
    의성군, 2019년 경상북도 평생학습 박람회 개최지로 선정
[주간현대] 의성군은 경북도민의 학습 축제인 2019년도 제7회 경상북도 평생학습 박람회 개최지로 선정됐다.

의성군에 따르면 지난해 평생학습도시로 지정되어 주민을 대상으로 나눔한마당축제·가족평생학습학교·동아리육성 등 역동적인 평생학습 사업을 펼친 결과 내년도 박람회 개최지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제6회 경상북도 평생학습 박람회는 경상북도·경상북도교육청이 주최하여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영주시에서 개최되었으며, 의성군은'경북의 심장, 활력 넘치는 행복 의성'이라는 주제로 홍보체험관 운영, 풍경 만들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관람객들의 호응을 얻어 차기 개최지로서 도민들의 기대를 한껏 모았다.

의성군은 행사기간 중 작품전시관에서 평생학습 수강생들의 보테니컬아트·민화 작품을 선보여 동서양 미술의 콜라보로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폐막식이 열린 7일, 의성군은 관중들의 환호 속에서 영주시로부터 박람회기를 전달 받아 차기개최지로서 소감발표와 특별공연으로‘마음을 열어주는 한울림 연주단’의 오카리나와 밴드의 협연을 펼쳐 의성군 박람회 개최의 출발을 알렸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평생학습도시 선정에 이어 경상북도 평생학습박람회 유치로 더욱 역동적인 평생학습도시로 도약해 나갈 것”이라며“2019년에는 평생학습으로 활력 넘치는 희망의성으로 도민여러분들을 모시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4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6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