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 청년마켓 시즌2 내달 3일 열린다

강희중 기자 | 기사입력 2018/10/15 [08:40]

당진 청년마켓 시즌2 내달 3일 열린다

강희중 기자 | 입력 : 2018/10/15 [08:40]
    당진 청년마켓 시즌2 내달 3일 열린다
[주간현대] 당진시가 청년 창업가와 원도심 활성화를 위해 청년마켓을 오는 11월 3일 또 한 번 선보인다.

지난 7월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이번 청년마켓은 푸드트럭이 참여하는 푸드존을 비롯해 청년센터 실내 공간을 활용해 청년셀러가 플리마켓 형식으로 운영하는 마켓존, VR 등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이 함께 운영된다.

특히 지난해에 이어 열리는 제2회 ‘Thank U! 당진 전국청년창업경진대회’와 수준 높은 뮤지션들의 공연을 즐길 수 있는 ‘DJ YOUTH 콘서트’가 함께 열려 보다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청년 마켓의 경우 모집대상은 청년창업가 30팀 내외이며, 사업자 등록을 한 당진시 거주 만18세 이상 39세 이하의 청년이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청년 셀러는 오는 19일까지 참가신청서를 작성해 담당자 이메일 또는 당진 청년센터 나래 1층 사무실을 방문해 제출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청년 마켓은 원도심 활성화와 활기찬 청년공동체를 조성하는 것은 물론 청년 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운영된다”며 “당진만의 이색적인 청년문화로 자리 잡아 나갈 수 있도록 계속해서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기타 청년마켓 운영 및 참여 신청과 관련한 궁금한 사항은 당진시청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당진시 청년정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다섯째주 주간현대 1245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