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주택 도시가스 공급신청 접수

도시가스사와 업무추진 방식 개선을 통해 1,000세대 공급 목표

서인성 기자 | 기사입력 2018/10/15 [09:57]

단독주택 도시가스 공급신청 접수

도시가스사와 업무추진 방식 개선을 통해 1,000세대 공급 목표

서인성 기자 | 입력 : 2018/10/15 [09:57]
    제천시
[주간현대] 제천시는 시민의 연료비 경감 및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동 지역을 중심으로 오는 ‘2019년도 단독주택 도시가스 공급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100㎡당 세대수가 많고 주민부담금이 적은 지역 투자 대비 많은 세대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지역 배관 인접지역 등을 중심으로 우선순위를 선정하여 도시가스공급 심의위원회 심의 후, 공급대상지를 선정할 계획이다.

시는 충청에너지서비스와 협력하여 기존 업무추진 방식을 개선해 도시가스 공급을 대폭 확대한다.

해당 지역에서는 해당지역 거주자 중 대표자 1인을 선정하여 가스 시공업체와 통·반 구분 없이 골목길, 블록별로 지역 주민들의 지원신청서를 받으면 된다.

이번 도시가스 공급신청 대상은 동 지역 단독주택 밀집지역으로 인근 배관으로부터 신규공급이 가능한 지역만 해당된다.

도로굴착 불허구간 심야전기 사용자 사유지 등 공급관 설치에 지장이 없어야 한다.

신청기간은 오는 12월 21일까지로 대표자가 거주하는 관할 동 행정복지센터로 제출하면 된다.

시는 신청이 완료되면 공급회사인 충청에너지서비스와 협력해 1,000세대를 목표로 도시가스 공급을 추진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천시청 경제과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