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회 충남 보육교직원 한마음대회 개최

화합의 장 마련해 보육인 사기 진작

강희중 기자 | 기사입력 2018/10/15 [10:45]

제16회 충남 보육교직원 한마음대회 개최

화합의 장 마련해 보육인 사기 진작

강희중 기자 | 입력 : 2018/10/15 [10:45]
    제16회 충남 보육교직원 한마음대회 개최
[주간현대] 서천군은 지난 13일 서천군국민체육센터에서 ‘제16회 충남 보육교직원 한마음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충남어린이집연합회가 주최하고 서천군지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에는 ‘충남 보육의 위상을 위한 새로운 출발’이란 주제로 도내 보육교직원, 보육관련단체 등 2,000여명이 참여해 대성황을 이뤘다.

보육 교직원 한마음대회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묵묵히 일하고 있는 보육인들의 화합 도모와 사기 진작을 위해 매년 도내 시·군을 순회하며 개최되고 있다.

이날 행사는 1부 식전공연에 이어 보육유공자에 대한 표창이 있었으며, 우수보육프로그램 작품전시회와 보육교직원 화합 한마당, 경품 및 행원권추첨 등의 이벤트로 진행됐다.

올해로 16번째 열린 충남 보육인대회는 도내 보육교직원들이 하나 되는 화합의 장을 마련해 행복한 보육세상을 열어가는 중심에 서고자 하는 충남 보육인들의 의지를 알리는 한편, 도내 보육교직원들의 아이디어와 솜씨를 발휘하는 교재 교구 전시회 개최를 통해 충남 보육 수준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는 계기가 됐다.

노박래 서천군수는 “이번 행사를 통해 보육교직원들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며 긍지와 자부심을 키우는 계기가 되길 바라고, 앞으로 보육교직원들이 즐겁게 일할 수 있는 보육환경을 조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4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6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