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1번지 장산면 노인의 날 행사 개최

건강한 노년, 품위 있는 백세시대 함께해요

김이박 기자 | 기사입력 2018/10/15 [14:00]

행복1번지 장산면 노인의 날 행사 개최

건강한 노년, 품위 있는 백세시대 함께해요

김이박 기자 | 입력 : 2018/10/15 [14:00]
    노인의 날 행사 개최
[주간현대] 제22회 장산면 노인의 날 기념행사가 지난 12일 장산초등학교 체육관에서 여성단체협의회주관으로 박우량 신안군수를 비롯한 군의장, 군의원, 유관기관단체장 등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 날 행사에서는 팽진마을 최정욱님의 재능기부 공연을 시작으로 마술공연, 장산초등학교 가야금연주·사물놀이, 장산어린이집 재롱잔치공연과 오음교회 부채춤·꽃춤공연을 식전행사로 진행하였으며 특히, 만수무강을 기원 하는 큰 절 올리기는 어르신들의 마음을 울리는 감동의 자리가 됐다.

이날 모범노인상은 최재주, 노인복지 기여자는 김성곤씨가 수상했으며, 모범단체상은 대리2리 경로당에서 수상 영광의 기쁨을 누렸다.

김윤봉 노인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장산이 다함께 행복해 질 수 있도록 솔선수범하여 젊은이들에게 귀감이 되도록 노력하고 지역발전과 화합을 이루는데 최선을 다하자”고 강조했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격려사에서 앞으로는 주민 소득증대에 정책을 집중할 계획이며, 교통 편익을 위해 택시 쿠폰제 시행, 천사대교가 개통되면 안좌 자라도와 장산 간에 야간운항을 추진하고, 노인의 날 행사가 지역축제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4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6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