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자원봉사센터, 보물섬 행복나눔 전문봉사단 재능기부

창선면 종합복지관에서 다채로운 봉사활동 펼쳐, 어르신들 웃음꽃 활짝

김수경 기자 | 기사입력 2018/10/15 [14:44]

남해군자원봉사센터, 보물섬 행복나눔 전문봉사단 재능기부

창선면 종합복지관에서 다채로운 봉사활동 펼쳐, 어르신들 웃음꽃 활짝

김수경 기자 | 입력 : 2018/10/15 [14:44]
    보물섬 행복나눔 전문봉사단 재능기부
[주간현대] 남해군 자원봉사센터의 보물섬 행복나눔 전문봉사단이 지난 8일 창선면 종합복지회관을 찾아 지역의 어르신들에게 뜻 있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행사는 그간 각 분야에서 봉사활동을 전개해 온 여러 봉사단체가 재능기부공연, 식사·음료 대접, 건강·체험부스 등으로 나눠 어르신들에게 기쁨과 즐거움을 한 아름씩 안겨줬다. 특히 참여단체가 준비한 재능기부공연은 사물놀이 민요, 판소리, 한국무용 등 다채로운 무대가 마련돼 어르신들에게 웃음과 흥을 전했다.

또한 손사랑 수지침봉사단, 안마봉사단, 두리 다례 다도봉사단 등 봉사단체들이 건강 체험부스와 전통 차·팝콘 만들기 부스를 운영해 어르신들에게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이어서 경상남도 밥차 후원을 통해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점심도 제공됐다.

군 자원봉사센터 관계자는 “어르신과 문화혜택이 미치지 못하는 지역주민의 욕구가 충족될 수 있는 따뜻하고 행복한 남해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보물섬 행복나눔 전문봉사단은 한국연예예술인 총연합회 남해지부, 마중놀이패, 우리소리보존회, 힐링공연단, 남해문화원 무용단과 개인 재능기부자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