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아이사랑 가족사랑 축제 개최

대전시청 대강당·남문광장, 무료 어린이뮤지컬, 체험부스 운영

최중모 기자 | 기사입력 2018/10/17 [09:55]

대전시, 아이사랑 가족사랑 축제 개최

대전시청 대강당·남문광장, 무료 어린이뮤지컬, 체험부스 운영

최중모 기자 | 입력 : 2018/10/17 [09:55]
    대전광역시
[주간현대] 취학 전 자녀와 부모 등을 대상으로 열리는‘2018년 아이사랑 가족사랑 축제’가 오는 20일 오후 2시 시청 대강당과 남문광장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아이사랑 가족사랑 축제는 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사회적 분위기 조성을 위해 열리며, 자녀와 부모가 함께 보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이날 오후 2시와 4시 시청 대강당에서는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고 교훈과 감동을 선사하는 ‘오즈의 마법사’뮤지컬 공연도 진행된다.

공연은 회당 600명씩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관람권은 행사당일 오후 1시부터 시청 대강당에서 선착순 1인 1매에 한해 배부한다.

또 시청 남문광장에서는 오후 2시부터 에어바운스 및 팔찌만들기, 전통놀이, 캐릭터 색칠하기, 동물가면 만들기 등의 체험마당, 캘리그라피 가훈써주기, 페이스페인팅 등의 문화마당, 야외공연으로 풍선아트공연 2회 진행으로 각종 체험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참여자들에게 기쁨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인구보건복지협회대전충남지회로 문의하면 된다.

대전시 구재교 노인보육과장은“이번 아이사랑 가족사랑 축제는 아이들과 부모가 함께 웃고 즐기며 가족 간 사랑을 표현하고 느낄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한 만큼 많은 가족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4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6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